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2020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서핑 보드를 팔에 끼고, 반대 쪽 손으로 긴 머리를 쓸어내리며 해변을 여유롭게 거닐고 있다.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그녀만의 건강미를 뽐냈으며,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김연아 / 사진=뉴발란스 제공



김연아 / 사진=뉴발란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연아가 착용한 ‘워터레깅스’는 이번 시즌의 메인 상품으로 스피드 드라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운동과 워터스포츠 겸용으로 착용이 가능해 가심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워터레깅스’ 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상 속에서도 갑갑함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경량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김연아 / 사진=뉴발란스 제공

김연아 / 사진=뉴발란스 제공

새롭게 출시한 ‘래쉬가드’ 와 ‘크롭탑’ 역시 UV차단과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각종 스포츠 및 서핑 등 다양한 여름철 액티비티 활동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한 2020 썸머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서퍼들과 함께한 스페셜 영상까지 찾아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