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글로스·틴트·립밤 등 촉촉하게 빛나는 ‘립’ 신제품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뷰티업계의 올해 썸머 아이템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잘 묻어나지 않고 지속력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립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라인의 신제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핑크 레더와 실버 메탈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감과 수딩 립 케어 효과를 갖췄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갖춘 리퀴드 제형의 감각적인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입술의 PH에 따라 베이지, 코랄, 레드 컬러로 변하는 대표 제품 'N001 퍼펙트 핑크'를 비롯해,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는 맑은 물광 발색을 선사하는 ‘멜팅 듀이 틴트’ 10종을 출시했다. 자유롭고 힙한 클리오만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멜팅 듀이 틴트’는 유리알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물광 틴트로, 색소·워터·오일의 배합 비율이 맑고 선명한 컬러 연출에 도움을 주며,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멜팅 듀이 틴트’에는 연꽃 추출물·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입술의 촉촉한 수분감에 도움을 주며, 바른 뒤 일정 시간 후에도 끈적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잉크 더 타투’는 페리페라의 1세대 틴트 ‘잉크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재탄생 했다. ‘타투 틴트’라는 별명처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지속되는 잉크 발색 연출이 특징이며,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밀착력과 지속력 또한 자랑해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된 요즘, 묻어남이 적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고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쏘내추럴(SO’ NATURAL) ‘픽스 틴트’는 도톰하게 바르면 수분감있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해지는 신개념 틴트로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립 컬러가 입술에 착 밀착되어 강한 착색력과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초강력 픽스 틴트이다.
장미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등 각종 꽃 추출물 성분의 함유로 입술에 촉촉한 보습막이 형성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건조함 없이 마무리 되며, 입술 잔주름을 메꾸어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PUPA(뿌빠) ‘섹시 립스 글로스’는 유리알 광택으로 탱글 촉촉한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는 수분광 플럼핑 립 글로스다. 립 플럼핑 효과로 통통하면서도 매끄럽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쫀쫀한 유리알 광택 텍스처가 입술에 볼륨감과 보습감을 더해주며, 마치 3D 입체 효과를 준 듯, 끈적임없이 밝게 빛나는 볼륨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섹시 립스 스크럽’은 슈가 크리스탈 텍스처로 부드럽게 입술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내추럴 광채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립 스크럽이다. 또한, 사용 후에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광채 입술로 케어해준다.
메이크힐의 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Lipleasure)는 여름을 맞아 고발색 매트 콘셉트의 틴트인 ‘벨벳 틴트래스팅’ 5종을 선보인다.
입술에 닿는 순간 수분감 있게 발리고 고정 후에는 매트하게 착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지속력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에도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돕는다. 착즙 산딸기 컬러의 1호 라즈베리 래스팅, 잘 익은 복숭아로 물든 듯한 2호 피치 래스팅, 열대 과일 파파야 코랄 컬러의 3호 파파야 래스팅, 시원하게 얼린 체리 컬러의 4호 체리 래스팅, 우아한 자두빛의 5호 플럼 래스팅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