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재택근무에 최적화한 스피커폰 ‘스피크 750’ 출시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전화 회의, 재택근무, 원격 수업 등에 최적화된 스피커폰 ‘스피크 750(Speak 750)’을 출시했다.
자브라 스피커폰 ‘스피크(Speak)’ 시리즈의 신제품 ‘스피크 750(Speak 750)’은 양방향 동시 통신이 가능한 전송 방식의 풀 듀플렉스 오디오 시스템으로 회의 구성원의 목소리를 동시에 담아낸다. 이는 상대가 눈앞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게 도와 더욱 효율적인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스피크 750’은 USB 케이블 및 블루투스를 통해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 기능을 지원해, 손쉽게 즉각적인 기기 연결을 할 수 있다. 또한, 끊김 현상 없이 최대 8개의 디바이스와 페어링 가능하며,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할 수 있다.
스피크 750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 및 ‘UC(Zoom, WebEx, Google Hangout 등의 협업 도구)’ 버전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스피크 750’은 동료와 즉각적인 연결이 가능한 전용 LED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현재 진행 중인 회의로 바로 연결되어 편리하다. 전화 회의에 참여해야 할 경우, 또는 누군가에게 연락이 올 때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내는 비서 역할도 수행한다.
‘UC(통합 커뮤니케이션)’ 버전의 ‘스피크 750’은 ‘Zoom’, ‘WebEx’, ‘Google Hangout’ 등의 다양한 협업 도구 플랫폼과 호환되며, ‘시리(Siri®)’ 혹은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단축 다이얼과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스마트 버튼을 탑재하고 있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크 750’는 전국의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