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이제 트래버스도 카카오로 시승 신청하세요"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7월 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명), 카즈미 에스닉 캠핑 체어 2P 세트(7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 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고객 상담 혹은 시승 안내 시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유해 방역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압도적인 차체 사이즈와 고성능 파워트레인,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최적의 '차박' 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는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시 최대 14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부의 자동차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은 내달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 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 보니, 고객들 또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며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쉐보레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