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올여름 내추럴룩에 청량감을 더해줄 주얼리 추천
배우 차정원이 또 한 번 따라 하고 싶은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차정원과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컬렉션 ‘12&CHA’ 출시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일리앤은 이번 화보에서 ‘Leisurely Relaxation’이라는 컨셉으로 싱그러운 여름날의 밝고 여유로운 차정원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즌에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정원은 턱선까지 오는 단발머리에 화사한 비주얼로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여름 톤이 가미된 스타일리시한 모던 룩에 그녀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12&CHA’ 컬렉션 주얼리를 완벽 소화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한여름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일상룩이나 리조트룩 모두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청량감 있는 화이트와 스카이블루 컬러가 포인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2&CHA 컬렉션은 일상과 리조트룩을 넘나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연출할 수 있다”면서 “차정원과 일리앤이 제안하는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올여름 산뜻하고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차정원과 일리앤이 함께한 ‘12&CHA’ 콜라보 컬렉션은 오는 5월 22일 위즈위드에서 온라인 단독 론칭하며, 오프라인에서는 5월 29일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