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미가 여름 햇살만큼 청순, 성숙,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베네피트는 브랜드 뮤즈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한 신제품 립스틱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배우 김다미 / 사진=베네피트 제공

배우 김다미 / 사진=베네피트 제공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김다미는 상큼하고 물오른 미모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 촬영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특히 김다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시선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립 컬러다. 또 체리를 한 입 베어 문 듯 화보 속 김다미의 촉촉하고 맑은 레드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00체리’.

또한, 꽃잎 사이로 투명하게 비치는 햇살에 살짝 발그레한 핑크 빛 두 볼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단델리온’으로, 그녀의 밝고 환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었다.

배우 김다미 / 사진=베네피트 제공

배우 김다미 / 사진=베네피트 제공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청량한 여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톤의 의상들을 착용하고 브릭 레드 컬러부터 상큼한 코랄 & 누드핑크 컬러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다미는 다양한 립스틱 컬러에 맞추어 변화되는 의상을 패션 모델처럼 소화했다.

한편, 이번 화보 속 김다미의 립 메이크업을 빛내 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은 촉촉한 텍스처, 선명한 발색, 풍부한 보습감과 8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베리 계열의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온라인 몰 및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