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예약판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5월 26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의 예약판매를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D6’는 니콘 역사상 가장 강력한 105개 포인트의 고밀도 AF(자동초점) 시스템을 갖춘 니콘의 최상위 DSLR 카메라 모델로, 스포츠 전문 사진가 및 사진기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모델이다.
찰나의 순간 피사체를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사체에 초점을 유지한 채 초당 최대 약 14매의 고속 연속 촬영을 지원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확실하게 담아낼 수 있다. 또한,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EXPEED 6의 채용으로 리터칭이 필요 없는 고화질의 결과물을 제공하며, 촬영한 이미지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촬영 이후의 작업 절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과 6개의 ‘니콘샵’ 매장, 전국 14개의 전문점 및 백화점, 할인점 내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7만 원 상당의 정품 배터리 EN-EL18c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해당 경품은 D6 발매 이후 카메라와 함께 동시에 배송될 예정이다.
제품 및 예약판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