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코로나 시대’ 반려동물과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 담은 이벤트 진행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코로나 시대의 사랑’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베스트셀러 ‘콜레라 시대의 사랑’의 내용처럼 19세기 말부터 20세기 초 콜레라가 창궐했던 시대에도 사랑과 삶이 이루어졌듯이 지금의 코로나 시대에서도 동물과 즐겁게 지내며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참가 방법은 오르바이스텔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eureux_bystella)을 팔로우하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집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반려동물의 사진과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물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6월 9일까지 포스팅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2일 발표하며, 1등 1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제품 1개, 2등 10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액세서리와 핸드백 50% 할인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사람도 반려동물도 힘든 상황이지만 함께 즐겁게 지내며 극복하자”며 “앞으로도 동물 친화적 가치 소비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