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그 제품] 김희애 가방·한소희 브러쉬 등 드라마 속 ‘핫’ 아이템
인기 드라마 속 배우들의 연기뿐 아니라, 배우들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과 소품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JTBC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음에도 청초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
‘부부의 세계’ 7회와 11회, 14회 방영 분에서 여다경(한소희 분)의 신혼집 화장대에 자리한 제품들 중 눈길을 끄는 메이크업 브러시는 리얼테크닉스 제품이다. 베이스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 블러셔 브러시, 하이라이터 브러시, 스펀지 등 데일리 메이크업 필요한 뷰티툴을 담은 ‘에브리데이 에센셜스’의 구성 제품이다.
또 4회 초반에 한소희가 착용했던 실버 색상의 슬립 원피스는 드라마 종영 2회를 남겨 놓은 시점에서도 계속 화제가 되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몸 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이 원피스는 세즈윅(SEZWIC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을 맡은 김희애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드라마 속 김희애의 패션은 현재 유행중인 디자인과 컬러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14회 방송에서 김희애는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화이트 원석 귀걸이를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다. 이 장면에서 김희애가 착용한 귀걸이는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 의 페니도르 제품으로 알려졌다.
내추럴한 원색의 천연 유색석을 캐보션 컷으로 볼륨있게 세팅하여 완성한 페니 귀걸이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 착용해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김희애가 들었던 헤더그레이 컬러의 토트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20SS ‘리키(RICKY)’ 토트백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방송 후 높은 판매고를 올리면서 브랜드에서 자체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준비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