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뷰티업계의 올해 썸머 컬렉션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부터 은은한 윤기,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멀티 스틱으로 입술과 볼에 생기 넘치는 톤온톤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썸머 컬렉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SUQQU 여름 한정 컬러의 ‘프로즌 썸머’
SUQQU(이하 ‘스쿠’)는 새로운 패키지와 여름 한정 컬러로 구성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이하 ‘프로즌 썸머’)를 출시한다.

스쿠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마치 여름을 얼린 듯한 청량한 컬러와 빛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아이템 7가지로 구성했다. ‘프로즌 썸머’ 콘셉트답게 아이시한 화이트 컬러 베이스와 블루 편광펄을 더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스쿠의 베스트셀러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는 화이트, 프로스티 블루, 썸머 코랄, 브라운 컬러로 새롭게 구성해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는 우아한 컬러와 시원하게 빛나는 아이시한 컬러 조합으로 완벽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케 한다.

스틸라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
스틸라는 꽃물을 들인 듯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을 선보인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틸라 아이코닉 제품, 컨버터블 블러셔가 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틸라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

특히, 부드럽게 멜팅되는 고밀착 크림 텍스처가 맑고 투명한 수채화 치크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썸머 치크 에디션은 소프트 누드 핑크부터 화사한 코랄 컬러까지 스틸라의 감각적인 무드로 다양하게 재해석한 핑크 계열 5종으로 출시 예정이다.

스틸라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수채화 물감이 번지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해주며, 투명한 윤기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2020 썸머 컬렉션은 5월 14일 SSG 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5월 20일부터 스틸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앤조 썸머 컬렉션틱’
폴앤조 썸머 컬렉션은 ‘고양이’의 모습을 제품에 담은 아이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 리미티드’, 글로스와 컬러가 투톤으로 구성된 ‘폴앤조 립스틱 L’, 폴앤조 베스트 셀러인 세팅 파우더를 은방울꽃 부케 패턴의 패키지와 고양이 모양 지퍼 참이 달린 파우치와 함께 제공하는 특별 세트 ‘폴앤조 세팅 파우더 리미티드’, 고양이 형태의 폴딩 스탠딩 거울 ‘폴앤조 메이크업 미러’로 구성되어 있다.

두 눈을 감은 고양이가 시선을 끄는 크림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풍부한 오일 성분을 함유한 젤 베이스가 함유되어 이슬을 머금은 듯한 반짝임을 표현하는 제품이다.

반짝이는 글리터가 함유된 크림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2020년 5월, 2가지 컬러 구성과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이게 됐다. ‘폴앤조 립스틱L’은 호호바 오일과 라벤더 오일, 코코아씨 버터 등의 식물성 에센스들이 함유되어 입술을 케어하면서도 깔끔한 글로우한 입술은 연출해 준다.

RMK ‘2020 SUMMER 컬렉션’
RMK의 이번 2020 SUMMER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 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 &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 폴리쉬’까지 총 4가지 라인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메인 품목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 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