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추가! 임영웅-홍진영 듀엣 ‘그대 안의 블루’ 100만 뷰 돌파
임영웅과 홍진영이 함께 꾸민 ‘그대 안의 블루’ 듀엣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추가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4월 30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5회에서 방송된 무대다. 신분을 감춘 채 전화 연결된 홍진영은 임영웅과 함께 ‘그대 안의 블루’를 부르고 싶다 제안했고, 전주 시작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랑의 콜센타’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클립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50만 뷰를 달성했고, 5월 6일 현재 100만 뷰를 돌파해 두 사람의 듀엣 무대를 향한 높은 관심을 확인시켰다.
갑작스럽게 성사된 듀엣 무대였음에도 특유의 스윗한 눈빛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인 임영웅은 무대를 마친 후 “아름다운 발라드곡을 트로트 선후배가 만나 무대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홍진영 선배님과 또 다른 곡도 함께 호흡을 맞춰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화제가 된 임영웅의 ‘상사화’와 ‘데스파시토’ 무대는 6일 현재 각각 128만 뷰, 117만 뷰 이상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