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서비스 위해 '글래드 호텔X삼성전자X삼성카드' 3사 콜라보레이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객실 업그레이드, 트렌드 분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제휴는 글래드 호텔, 삼성전자, 삼성카드 3사가 새롭게 추진하는 제휴 방식으로서 각 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위트 객실 내에 삼성 에어드레서 ‘골드미러’가 설치되어 고객에게 호평을 얻고 있으며,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전체 513개 객실에 UHD 스마트 TV를 설치하고, 유튜브, 넷플릭스 등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객실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TV 설치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 투숙 후 스마트 TV 즐기는 모습을 촬영 후 #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제주 #스마트호캉스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포스팅 후 프론트에 인증 시 매일 10팀 선착순으로 오뚜기 뿌셔뿌셔 2개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업로드 된 이미지 또는 영상 중 선정하여 3명에게 글래드 호텔의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11일까지 SNS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메종 글래드 제주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초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숙박권, 글래드 캐릭터 굿즈 럭키지 쿠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최근 3년 동안 호텔을 이용한 고객 트렌드 분석 및 분석결과를 토대로 도출한 인사이트를 반영한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할 예정이다. 트렌드 리포트에는 최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의 트렌드와 관심사, 선호하는 브랜드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전반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이 담길 예정으로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적용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사가 모두 윈윈하는 동시에 호텔, 전자 제품,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혜택을 얻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삼성전자, 삼성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글래드(GLAD)를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글래드 호텔은 2019년 바디프랜드, SK매직, OCN, 아모레퍼시픽, 닥터마틴, 카카오헤어샵 등 다양한 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테마룸, 객실 패키지, 고객 이벤트 등 차별화된 방식의 업무 제휴를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