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예능 다큐멘터리, ‘하스스톤 CF’ 1편 공개
침착맨과 그를 도울 윤태진 아나운서의 케미 폭발
김성회, 따효니, 옥냥이, 주호민 등 인기 까메오 게스트도 총출동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풍성한 하스스톤 영상들 이어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을 주제로, 인기 스트리머 침착맨과 팔방미인 윤태진 아나운서의 좌충우돌 하스스톤 광고 제작 도전기를 담은 예능 다큐멘터리 시리즈 ‘하스스톤 CF’ 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9일 공개했다.
'하스스톤 CF'는 하스스톤 열혈 플레이어로 널리 알려진 유명 스트리머 침착맨, 그리고 스포츠에 이어 게임까지 다방면에서 끼를 드러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나미춘’ 윤태진 아나운서가 합심해 하스스톤의 진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내는 예능 다큐멘터리로 준비됐다.
지난 주 예고편 영상에 이어 기대 속 공개된 '하스스톤 CF'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호기롭게 하스스톤 광고 프로젝트를 수주했으나 무계획으로 시간을 보내다 사면초가에 빠진 침착맨과, 특단의 조치로서 위기에서 그를 구할 주역으로 긴급 투입된 윤태진 아나운서가 앞으로 만들 광고 영상의 기획 방향성을 잡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유로운 표정 속 터지는 침착맨의 꽉 찬 재치와 윤태진 아나운서의 허당 매력이 조화로운 ‘케미’를 이루며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와 MCN 전문 회사 샌드박스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하스스톤 CF'는 예고편 외에 총 네 개의 본편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오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6일, 13일, 20일 등 3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차례로 공개된다.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는 두 주인공 외에도 예고편에 모습을 비친 김성회 및 주호민 등 이들의 주변인들, 그리고 유명 스트리머 따효니, 옥냥이 등 팬들에게 친숙한 까메오 게스트들이 다수 등장해 영상 속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점쳐진다.
하스스톤 CF의 모든 영상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하스스톤 로맨틱 코미디 ‘하트스톤’ 시리즈 (1편 및 2편) 및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1을 비롯, 하스스톤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8일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Ashes of Outland™)가 적용된 가운데,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직업 악마사냥꾼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내 무료로 주어지는 악마사냥꾼 프롤로그(prologue) 임무를 완료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악마사냥꾼 직업과 이에 상응하는 일리단 스톰레이지(Illidan Stormrage) 영웅, 그리고 이 직업에 특화된 30장의 카드가 무료로 주어진다. 악마사냥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폐한 아웃랜드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황폐한 아웃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