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라이브 월드 ‘하늘공원에서 어트랙션’ 이벤트 실시
'요란법석 하늘공원’에서 퀘스트 완료 후 아이템 획득 가능
프론티어 월드, 신규 직업과 신규 필드 등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라이브 월드에서 ‘하늘공원에서 어트랙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던전 ‘요란법석 하늘공원’을 선보였다. 이용자가 이벤트 던전에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하늘공원 기념품 6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하늘공원 기념품 5개’를 추가로 얻는다. 이벤트 던전은 ‘재룡림의 녹명촌’이나 ‘통합던전’에서 입장할 수 있다.
획득한 ‘하늘공원 기념품’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 ‘청명’, ‘청명 모자’, ‘청명 마스크’, ‘빛나는 보석망치’ 등의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비룡공상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중 하나인 ‘하늘공원 깜짝상자’를 열면 ‘적심린 파편’, ‘사화강’, ‘황귀린’ 등 아이템 1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의 업데이트 콘텐츠를 예고했다. 이용자는 신규 직업 ‘린검사’와 신규 필드 ‘거신의 심장’을 5월 13일 프론티어 월드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직업 ‘린검사’는 빠른 이동 속도를 이용한 육탄전에 강한 직업이다. PvP(Player vs Player)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다. 신규 필드 ‘거신의 심장’은 최상위 시간제 필드 콘텐츠로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