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삼형제 순구·살구·탱구 '순살탱'의 위트 넘치는 캐릭터 티셔츠
에이션패션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고양이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순살탱은 고양이 삼형제 순구, 살구, 탱구의 앞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으로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가 인스타그램에 연재되면서, 팔로워가 7만9천에 달하는 등 큰 화제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엠과 순살탱의 콜라보레이션은 개성 강한 삼형제들의 위트 넘치는 캐릭터에 그래픽 프린팅과 자수, 와펜 아트웍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성인 6가지, 아동 2가지 스타일 등 사이즈도 다양해 가족이 함께 입으면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순살탱 캠페인 영상은 프로젝트엠 모델이자 배우 서강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빛냈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양이 삼형제들의 일상에 서강준의 다정한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과 함께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 론칭을 기념해 4월 23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2장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순살탱 그래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배우 서강준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