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까지 유플레이 PC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코로나19로 지친 게이머를 위한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 일환

'어쌔신크리드 2' 무료 배포/사진제공=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는 17일(한국시간 기준)까지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크리드 2(Assassin’s Creed II)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유비소프트는 게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퍼블리셔로서,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어쌔신크리드를 비롯해 파크라이 시리즈, 저스트댄스, 레인보우 식스 등 다양한 게임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다.

금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인 유플레이(UPLAY) PC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어쌔신크리드 2'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한번 다운받으면 기간에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의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유비소프트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어쌔신크리드 2'는 유수의 게임 전문 매체 및 비평가로부터 찬사를 받은 유비소프트의 대표작 중 하나다. 플레이어는 선조들의 혈통을 이어받은 암살자 에지오(Ezio)가 되어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로 흥미진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에지오는 전설적인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직접 설계한 무기와 도구들을 가지고 암살자의 기술을 연마해가며 권력과 부패로 가득찬 그곳에서 대서사시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어쌔신크리드 2' 외에도 유비소프트가 제공하는 무료 게임들은 유플레이(UPLAY)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무료 게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