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집콕 생활에 지친 고객 위한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집콕 생활에 지친 고객을 위해 호캉스 패키지에 추가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바우처를 증정하는 ‘원 모어 호캉스(ONE MORE HO-CA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과 재택 근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잊고 호텔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31일까지 패키지 예약 시, 6월 14일까지 예약 및 숙박이 가능한 바우처를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객실 1박,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2인 식사권,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24만 64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증정하는 바우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4월 30일부터 5월 4일을 제외하고 6월 1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바우처 이용을 위해서는 6월 5일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오랜 기간 진행된 집콕 생활로 인해, 잠시나마 여행을 떠난 거 같은 기분을 느끼고 싶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 호텔 객실에서의 휴식을 온전히 누리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