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꽃 피는 계절이다. 최근 사회적 분위기에 다소 침체되었을 기분을 손톱 위 기분 전환으로 봄 분위기를 느껴보면 어떨까.

사진제공=뿌빠

뿌빠 ‘글래머로즈 라스팅 컬러 젤’은 은은한 장미꽃으로 물든 듯, 감각적이고 우아한 앤티크 로즈 핑크 무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또한, 혁신적인 포뮬러가 반짝이는 피니쉬와 퀵 드라잉 효과를 선사하고, 매끄럽게 표면 전체를 감싸는 텍스처가 3D 효과를 주어 볼륨감있는 네일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또 글로시하며 플럼핑 효과가 돋보이는 네일 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디어러스

디어러스는 여심을 저격할 신규 원스텝 젤 네일 컬러 총 1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을에이드 시리즈는 시크한 컬러감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디어러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디어러스는 기존 ‘칠리에이드’, ‘퍼플에이드’에 ‘로즈에이드’, ‘초코에이드’ 등 2종을 추가했다. 디어러스의 또다른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스에이드’ 시리즈는 톤다운된 색감과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가 특징으로 ‘그레이에이드’와 ‘민트에이드’ 제품 외에 ‘머드에이드’와 ‘샌드에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사진제공=키스뉴욕

네일 맛집 ‘키스뉴욕’에서 굽지 않고 붙이기만 해도 탱글 반짝 리얼 젤네일 핏을 선사하는 ‘젤리핏 네일드레스’ 20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젤리핏 네일드레스는 한없이 로맨틱한 봄부터 청량한 여름까지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큐티클 형태 및 손톱 길이를 고려한 착붙 사이즈, 지속력까지 겸비해 손재주가 없거나 바쁜 소비자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리얼 젤네일을 즐길 수 있는 네일 스티커 제품이다.

사진제공=브러쉬라운지

브러쉬라운지는 ‘골드 라인 시럽’과 ‘실버 골드 시럽’을 포함하여 총 8가지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출시했다. 은은한 글리터와 자개, 화려한 파츠 등의 포인트가 있어 웨딩 촬영이나 허니문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의 아름다움을 한 층 더 부각시켜주며, 하객 네일이나 봄 맞이 네일 연출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데싱디바

데싱디바의 ‘소프트 샤인 컬렉션’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파스텔 컬러감과 마블, 자개 등의 트렌디한 패턴을 사용하여 내 손 위에 봄을 수놓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붙이고 떼어 낼 수 있는 스티커 형식의 이 제품은 기존 길었던 네일아트 시간을 단축 할 수 있고 지속력 역시 뛰어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