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처럼 생기를 더하는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신제품
다가오는 따뜻한 봄을 앞두고 생기 있고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립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혁신적인 에어리 매트 텍스처로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역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이다.
10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건조함 없이 소프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입술 굴곡에 꼭 맞춰 설계된 모래 시계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컬러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손쉽게 번진 듯 표현하는 블러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스틸라의 ‘2020 스피링 컬렉션’은 스틸라만의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맑은 컬러와 섬세한 텍스처의 신상 아이템으로 봄을 닮은 생기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립 바이닐’은 빛을 머금은 비비드한 컬러가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며, 끈적임 없는 꿀광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틸라 ‘2020 스피링 컬렉션’은 27일 공식 출시 예정이다.
스쿠(SUQQU)는 마치 봄을 부르는 듯 선명하고 깊이가 느껴지는 색채감의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은 2020 스프링 컬렉션의 리미디트 에디션 3종 컬러를 포함하여 총 13가지의 컬러가 출시되었다.
‘쉐이드 피그먼트 배합’으로 설계된 컬러가 입술에 혈색과 입체감을 더해 어떠한 피부 톤에도 선명하고 아름다운 발색력을 선사한다. 또한, 스쿠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소프트 왁스 배합’이 일반 매트 립스틱의 답답한 건조함을 보완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파우더를 최소화하여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매트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촉촉함과 컬러감을 한 번에 잡은 고보습 틴트 립 밤이다.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잦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해 쉽게 지치는 입술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망고씨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은은한 톤 앤 무드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보습 케어는 물론 민낯에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MBX(구. 미미박스)의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았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하여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슈레피의 뮤즈,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Mia)와 콜라보레이션 한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은 트의 발색/착색력과 립밤의 보습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코럴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복숭아처럼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뛰어난 보습감에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특히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본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해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인 망고씨 버터 함유로 천연 보호막을 형성,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해 자극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또한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꽃 립스틱’ 구매 시 간단한 소지품 및 주얼리 등을 담아둘 수 있는 ‘멀티 트레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안나수이 플라워 립스틱은 장미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립스틱 양각, 장미 향,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 웨어러블한 컬러 및 발색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