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종일 호캉스 즐길 수 있는 '24h 코지 스테이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봄캉스(봄에 떠나는 바캉스)족들을 위한 '24h 코지 스테이; 24h cozy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토요일 제외)
24h 코지 스테이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얼리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포함한 4시간 동안 호텔의 체류시간이 더 연장되며 온 종일 여유롭게 호텔에서 체류 할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해운대의 바다를 바라보며 온 몸 따뜻하게 야외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온천욕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봄 향기 가득 담은 꽃들로 화사하게 바뀐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봄꽃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자스민 등을 테마로 플라워 이벤트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진달래, 벚꽃, 붓꽃, 배꽃 등 다양한 봄꽃으로 만발한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봄꽃길’에서는 봄 내음 가득 담은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같은 SNS에 올릴 수 있는 인생샷을 간직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시작하며, 홈페이지로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