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오렌지 컬러로 스타일링한 강렬하고 도발적인 매력
수지가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 시즌 캠페인 ‘룩 위드 컨피던스(Look with CONFIDENCE)’를 공개했다. 기존의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무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강렬한 레드 트렌치코트와 로고 플레이 아이템 등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역동적인 포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 처리로 수지만의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린의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 ‘룩 위드 컨피던스’는 밀레니얼 세대의 자유분방한 자기표현과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화보 속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레트로힙 컨셉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부터 라운드 메탈 선글라스, 안경 등 다양하다. 오렌지 컬러의 메탈 선글라스는 수지가 작년 가을 방영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착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서린(Katharine)’의 리디자인 버전 ‘캐서린위(Katharine-Wi)’제품이다. 더욱 작아진 보스턴 원형 쉐입의 안구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컬러가 더해지면서 한층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해졌다.
또한, 수지가 멋스럽게 소화한 보스턴 형태 메탈 안경은 ‘셰비니’로 가볍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뛰어나다. 스트릿 감성의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지의 더 많은 화보와 카린 뉴 컬렉션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