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 2, 시청자 눈과 귀 사로잡을 최신 돌비 기술 적용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킹덤’ 시즌 2가 한층 현실감 넘치는 화질과 사실적인 사운드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첫 시즌 공개 이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킹덤’의 새로운 시즌을 위해 국내 창작자들과 협력해 더욱 돋보이는 영상과 입체적인 음향을 작품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킹덤’ 시즌 2에 적용된 돌비의 최신 기술은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Dolby Vision®)은 놀라운 밝기, 명암 및 색상을 기반으로 생생한 화질을 구현함으로써,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일반 화질 대비 전례 없는 색상, 최대 40배 이상의 밝기와 10배 어두운 화면을 제공한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는 청취자를 감싸 흐르는 생동감 있는 오디오로서 일상의 평범한 순간을 특별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다. 즉, 사람, 장소, 사물 및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이는 오디오로 공간을 가득 채우면서, 현장 한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넷플릭스는 지금까지 한국에서 제작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을 구현하며, 팬들의 몰입감 향상은 물론 창작자의 창작 의도까지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킹덤’ 시즌 2는 오는 3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