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과 함께 와인으로 화이트데이 분위기 UP!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디너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THE 26’에서 ‘로맨틱 화이트 데이(Romantic White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와인 1병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르 라보(Le Labo)’의 디스커버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로,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디너 5가지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선 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사과 & 샐러리악 크림 스프 ▲버섯 라구와 에멘탈 치즈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과일 사바용 ▲커피 또는 핫 초콜릿으로 2인 기준 24만원이다. 코스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은 로브스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요리의 풍미를 더해 주는 것은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도 함께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선물로 증정하는 뉴욕 니치 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디스커버리 세트는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인 상탈 33, 떼누아 29, 베르가못 22, 로즈 31 등 5가지 미니 향수로 구성돼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디너를 선보일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해 드리고자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서울의 멋진 야경과 함께 코스 요리를 즐기며, 일년에 단 하루뿐인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