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밀라노에서도 돋보이는 ‘얼굴 천재’… 시크한 눈빛은 덤
아스트로 차은우가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밀라노 오리진의 워치 브랜드 디원밀라노(D1 MILANO)가 차은우와 함께한 '데이즈드 앤 커퓨즈드' 3월호 화보를 선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차은우의 데뷔이래 첫 휴가지인 밀라노에서 진행한 해외촬영으로 디원밀라노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한 차은우의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멋지게 담아냈다. 또한, 차은우는 ‘Wear Your Attitude’라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현장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컷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현장 스텝을 놀라게 했다.
차은우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울트라씬 (Ultra Thin) 컬렉션으로 디원밀라노를 대표하는 워치 컬렉션이다. 얇고 심플한 디자인에 손목에 감기듯 가볍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데일리 워치로 쿨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특히 화보 컷에서 차은우가 착용한 UTLL02모델은 팔각형 골드 베젤과 함께 화이트 가죽 스트랩의 조합이 매력적인 워치로 유니섹스 제품이다.
디원밀라노는 1970년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라인과 미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트렌드 세터들이 반드시 가져야 할 브랜드가 되었고 현재 최고의 품질로 4개(ULTRA THIN, CHRONOGRAPH, NEW POLYCARBON, AUTOMATIC)의 차별화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무대 밖 코트 위에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맹활약 중이다.
차은우의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