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부터 이너뷰티까지… 생활 속 에센셜 오일 사용 방법
천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생활팁이 관심을 받고 있다. 화학 성분 없이 자연 재료에서만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은 보습 등 피부 관리부터 천연 향을 통한 이너뷰티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원하는 성분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물과 천연 에센셜 오일을 섞어 넣어 디퓨징하여 향을 즐기거나 물이나 샐러드 등 음료,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쓰임새를 보인다.
‘광채 피부’에 효과적인 로즈 오일
영리빙의 로즈 오일은 5ml를 추출하는데 순수 장미꽃잎 9.98kg이 필요한 고급 오일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즈 오일은 피부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기초 케어 후 1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양손을 맞대어 가볍게 체온으로 향을 활성화하고 세럼이나 에센스를 바르듯 얼굴에 발라 흡수 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는, 무향의 크림에 섞어 바르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유명 뷰티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의 부원료로 많이 쓰이는 로즈 오일은 대부분 함량이 1% 미만인 데 비해 영리빙 로즈 오일은 다른 성분이 섞이지 않은 100% 천연 에센셜 오일로, 로즈 오일 본연 그대로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은 물론 스트레스 완화 도움, 라벤더 오일
천연 에센셜 오일은 자연의 향을 그대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기에 진정한 이너뷰티 실현이 가능하다. 영리빙 대표 오일 중 하나인 라벤더 오일은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 효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라벤더만으로 추출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다. 자기 전 물과 섞은 라벤더 오일을 침구류에 뿌리거나, 1~2방울을 베개 끝에 떨어뜨리면 편안한 향기가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라벤더 오일은 화장품, 향수, 바디제품의 부원료로 많이 쓰이는 오일 중 하나로, 피부에 직접 발라 사용도 가능해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보습에 도움이 된다.
음식에 풍미를 더하는 에센셜 오일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간편하게 음식에 풍미를 더 할 수 있다. 레몬, 유자, 자몽 등 상큼한 향기의 오일들이 배합된 시트러스 바이탈리티 오일을 육류나 생선 요리 조리 시 사용하면, 비린내를 잡아주면서 음식의 풍미를 더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영리빙의 진저 바이탈리티 오일을 활용해 간편한 생강차를 만들 수 있다. 생강은 기침 등 감기에 효과적으로, 따뜻한 물에 생강 바이탈리티 오일 2~3방울 섞어 음용할 경우 생강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