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송’부터 ‘설렘가득 어쿠스틱’까지…음악으로 밸런타인데이를 더 달콤하게!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줄 밸런타인데이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로가 공개한 밸런타인데이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고백할 때, 꺼내 들어요’, ‘두근두근 썸남 썸녀의 드라이브’,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 등 네 가지 테마, 총 70곡으로 구성됐다.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짝사랑에 빠진 솔로에게는 고백 성공 확률을 한층 높여줄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국내외 팝, 발라드,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구성 되었으며, 플로 모바일 앱 및 PC 버전의 홈 화면 Editor’s Pick과 테마별 둘러보기 카테고리에서 즐길 수 있다.
먼저 ‘고백할 때, 꺼내 들어요’ 플레이리스트에는 숨겨왔던 사랑을 수줍게 고백하는 내용의 국내 가요를 담았다. ‘두근두근 썸남 썸녀의 드라이브’는 썸남 썸녀들에게 더욱 설레는 분위기를 만들어줄 테마로, 국내 어쿠스틱 아티스트와 밴드의 밝은 분위기의 음원이 이름을 올렸다.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와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 테마를 통해서는 사랑을 주제로 한 해외 아티스트의 달달한 명곡을 만나볼 수 있다.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는 체인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등 밝고 경쾌한 업템포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해외 팝을 선별했다.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은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é)의 ‘유 앤 아이(You And I)’, 맥 밀러(Mac Miller)의 ‘마이 페이보릿 파트(My Favorite Part)’ 등 감미로운 선율과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소울풀 팝 발라드 및 알앤비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