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뉴 e-2008 SUV /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전동화 시대로의 성공적인 전환과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지역은 푸조와 시트로엥은 서울과 대구, 광주, 그리고 강원 지역까지 총 4곳이며, DS는 부산 지역 1곳이다.

한불모터스㈜는 올해 푸조 뉴 e-2008 SUV와 뉴 e-208, 그리고 DS 3 크로스백 E-텐스 등 전기차 3종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내년에는 가솔린과 PHEV까지 도입하며 라인업을 대폭 확장한다. 이에 신규 딜러사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전동화 시대를 준비함은 물론, 주요 거점의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DS 3 크로스백 E-텐스 / 한불모터스㈜ 제공

지원 자격은 단독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능력이 있으며, 전동화 시대를 개척할 열정과 의지가 있는 법인이 대상이다. 지원 접수는 3월 31일까지 한불모터스㈜ 영업기획팀에 회사 및 대표자 소개서와 사업계획서, 최신 재무제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