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여행 시 힐링과 역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숙소, 파크 하얏트 씨엠립
캄보디아는 동남아시아의 인도차이나 반도 남서부에 위치한 나라로 태국과 베트남 그리고 라오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캄보디아는 찬란한 고대 유적이 숨 쉬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7대 불가사리로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유적인 ‘앙코르 와트’가 있는 곳이다. 또한, 안젤리나 졸리를 주연으로 한 영화 ‘툼 레이더’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캄보디아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는 프놈펜이지만 앙코르와트가 있는 씨엠립이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관광지이다. 특히, 이곳에 위치한 호텔 ‘파크하얏트 씨엠립(PARK HYATT SIEM REAP)’은 힐링과 역사 투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숙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104개의 호화롭고 넓은 객실과 13개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는 씨엠립 럭셔리 특급 호텔이다. 세계적인 리조트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디자인한 호텔로, 우아한 크메르풍의 예술작품과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들에게 독립적이며 편안한 분위기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다양한 식음료업장에서 최상급 요리와 환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급 프랑스 음식과 정통 캄보디아식을 선보이는 메인 레스토랑 ‘더 다이닝 룸(The Dining Room)’, 안락한 분위기에서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바 ‘더 리빙 룸(The Living Room)’ 및 프렌치 스타일의 패스츄리 및 다양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셔벗을 즐길 수 있는 ‘더 글래스하우스(The Glasshouse)’까지 총 3개의 식음업장과 체력과 원기를 회복시켜줄 2개의 수영장, 유아풀,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씨엠립 도심 한복판에 자리잡은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도심 속 힐링과 역사 투어를 위한 최적의 조건과 관광 인프라, 접근성을 자랑한다.
씨엠립 국제공항에서 차량 20분거리, 현지 야경 명소인 시엠립 펍 스트리트까지 도보 5분 거리, 앙코르와트 유적지까지 차량 15분 이내로 비즈니스 여행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가 여유롭고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특히, 호텔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앙코르 역사가 시작된 프놈 쿨렌 국립 공원은 투숙 기간 동안에 방문할 만한 특별한 당일치기 여행지로 계단식 폭포와 한적한 사원 및 아시아에서 가장 거대한 부처상을 포함한 아름다운 매력 포인트들로 특징을 이루며 그 장관은 관광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사랑이 피어나는 2월을 기념하여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원기회복 스파 패키지, 진정한 캄보디안식을 즐길 수 있는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 프로모션, 달콤한 디저트 콜렉션과 함께하는 ‘핑크 하이 티’ 프로모션 등 2월 한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씨엠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크 하얏트 씨엠립 공식 웹사이트나 파크 하얏트 씨엠립 한국사무소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