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2월 추천 도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스타벅스의 도시 시애틀
시애틀 여행 정보 및 상품 기획전 오픈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2월 추천 도시로 미국의 시애틀로 선정하고 ‘시애틀 여행기획전’을 3일 오픈 했다고 전했다.
여행박사는 2월부터 매달 ‘이달의 도시’를 선정하고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달의 추천 도시는 시애틀로 선정 되어, 시애틀의 여행 정보와 다양한 일정의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미국 워싱턴주에 위치한 시애틀에는 다양한 수식어가 붙는다.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코스트코 등 글로벌 기업들이 본사를 두고 있는 경제 도시이자, 40여곳 이상의 미술관 및 박물관이 모여 있는 문화 예술의 도시다.
또한, 시애틀은 유명인들의 도시이기도 하다. 시애틀 출신의 유명인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 공동창업자 빌 게이츠와 폴 앨런, 록밴드 너바나,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지미 핸드릭스가 대표적이다. 시애틀 도심에서 이들의 흔적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더불어, 가장 익숙한 수식어 중 하나는 커피의 도시다. 스타벅스 1호점 외에도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수많은 독립 카페가 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시애틀은 시티투어, 푸드투어, 커피투어 등 좋아하는 테마에 따라 다양한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델타항공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직항 노선을 운항한다.
한편, NHN여행박사는 지난해 베트남 냐짱(나트랑), 중국 장자제(장가계), 이탈리아,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전략 지역으로 내세우고 영상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동감 있는 여행 정보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