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코리아)가 2월 23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체험할 특별한 기회이다. 참가 신청은 볼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전국 12개 지역 중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등 1명), 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2등, 3명) 등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볼보, XC90 /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시승 모델인 XC90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한 감성 품질,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첨단 안전기술을 집대성한 플래그십 SUV이다.

특히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파일럿 어시스트 II, 시티 세이프티, 차선 유지 보조(LKAS) 등을 비롯해 파노라믹 선루프,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 공기 청정 시스팀(IAQS)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여기에 상위 트림인 인스크립션, 엑설런스 트림은 영국의 하이엔드 스피커인 바워스&윌킨스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 1열 안마 기능 등 프리미엄 옵션까지 적용됐다.

국내에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이 반영된 D5 디젤 엔진과 T6 가솔린 엔진, T8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과 8단 변속기 조합으로 판매된다. 특히 7인승 모델을 기본으로 동급 모델에서 유일하게 4인승 옵션을 제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XC90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8030만원~1억3780만원이며,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