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X노랑풍선, 호텔예약 시 ‘최대 18% 더블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1월 말까지 노랑풍선 회원 대상, 토스로 호텔 예약 시 최대 18% 할인
누구나 8% 할인쿠폰 및 40만원 이상 결제고객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금융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토스와 손잡고 호텔 예약 결제금액 할인 혜택을 누리는 ‘최대 18%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최대 ‘18% 더블 할인’ 프로모션은 노랑풍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예약 시 토스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최대 1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회원이라면 누구나 8% 할인쿠폰을 자유롭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토스 간편결제 총 예 정 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최대 10% 할인을 적용하여 4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스 첫 결제 고객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토스와 함께하는 ‘최대 18% 더블 할인’은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해 노랑풍선의 고객들의 편리한 상품결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다양한 호텔 정보는 물론 합리적 가격, 편리한 결제까지 제공하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펀, '최대 18% 더블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전통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