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피부 트러블’ 주의,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중요!
지난해 연말 송년회부터 연초 신년회 등 모임에서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술자리는 숙취만 남기는 것이 아니다. 화장을 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잦은 음주 및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으로 인해 피부에 성인 여드름을 남기기도 한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지의 과다 분비를 막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
국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출시한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는 연초까지 이어진 잦은 술자리로 인해 여드름이 생겨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과다한 피지 분비를 억제, 조절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자이엘의 독자 개발 성분,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돼 수분 손실을 줄여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이다.
또한, 일반 여드름 케어 약품들이 피부 박테리아 제거를 위해 스테로이드나 항생제를 첨가하는 것과 달리 자이엘라이트는 박테리아를 흡착하는 성질을 뗘 피부가 재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6시간 지속되는 수분&영양 복합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 유지
아벤느의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오래도록 충전시켜주는 리셋 크림이다.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영양 복합성분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베리 3종 추출물과 항산화 물질 토코페롤을 함유해 생기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수분 부족해 유분 과잉 분비되는 지성 피부의 악순환 차단!
부족해 유분이 과잉 분비되는 지성 피부의 악순환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로션 하나로도 수분·영양을 모두 공급할 수 있어 바쁜 연초 간단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아이소이만의 민감 케어 특허 성분 ‘나투로 제이씨(Naturo JC)’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