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L’OCCITANE)이 ‘시어 버터 핸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오마이시어’ 론칭을 기념해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록시땅

록시땅이 아티스트 슬기와 콜라보레이션한 이번 영상은 ‘도심 속 자연에서 비롯된 에너지’를 콘셉트로, 슬기가 직접 컬러링 작업을 하고 시티 맵을 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시티 맵’의 디자인이 적용된 새로운 시어 버터 제품 라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평상시에도 그림 그리는 것을 즐기는 슬기는 특유의 밝고 포근한 매력으로 “일상에서 컬러링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라고 밝히며, 이번 ‘오마이시어’의 메시지와 함께 각자 자신만의 컬러링으로 긍정의 에너지를 채워 보길 바란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속에서 채색 작업을 하고 물감을 뿌리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슬기 씨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감각적인 면모를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오마이시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걸그룹 레드벨벳은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The ReVe Festival' Finale)와 더불어 새로운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를 지난 23일에 공개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