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화면 캡쳐/TOP MEDIA 사진 제공

노래 제목과 같은 강력한 무대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는 신인 그룹이 등장했다. 바로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다. 
무엇보다 2일(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TOP GANG(티오피 갱)’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했다. 티오피미디어가 5년 만에 런칭한 신인그룹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화면 캡쳐/TOP MEDIA 사진 제공

이날 스타일리시한 데님 스타일로 무대에 오른 MCND는 자신들의 데뷔곡 ‘TOP GANG’으로 음악적 자신감을 표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MCND는 쉴 새 없이 움직이는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실력파 신인 그룹이 등장하는 순간이었다.  
MCND는 지난달 음악방송에서 ‘TOP GANG’으로 프리 데뷔, 방송과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그룹이다.  

TOP MEDIA 사진 제공

멤버 캐슬제이(Castle J)가 작곡에 참여하고 래퍼 라인 캐슬제이(Castle J), 빅(BIC), 윈(WIN)이 직접 작사한 ‘TOP GANG’은 MCND의 음악적 자신감을 솔직하게 담은 곡이다. 
이 곡은 래퍼 라인의 래핑에 더해진 민재, 휘준의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MCND는 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OP GANG’ 음원을 발매한 가운데 MCND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주 동안 음악 방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