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동원F&B

2019년 최고의 스타 ‘펭수’가 드디어 고대하던 참치 모델이 됐다.

26일, 동원F&B는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이 마침내 성사됐다고 밝혔다. EBS 연습생인 펭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각종 방송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광고, 영화, 패션계까지 종횡무진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9월 동원참치 CF를 패러디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참치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으며,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참치 업체) 이건 먼저 채가는 사람이 승자다”, “펭수 진짜 참치 CF 찍었음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펭수는 이미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스위스에서 배워온 수준급의 요들송을 비롯해 랩, 발라드,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노래 실력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텔미(Santa Tell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펭수가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기 시작하면서, 동원참치와 펭수의 컬래버를 촉구하는 펭클럽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밝힌 동원F&B는 펭수에게 제대로 된 ‘동원참치길’을 만들어 주기 위해 꼼꼼하게 컬래버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이언트 펭TV는 26일 오후 8시 펭수가 동원참치의 광고 모델로 섭외 받은 영상을 공개했으며, 동원F&B 공식 유튜브에서 펭수가 부를 세 가지 버전의 참치쏭에 대한 투표를 받고 있다. 동원참치와 펭수의 컬래버는 향후 TV 광고, 신제품, 굿즈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