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내년 1월 31일까지 ‘발리&푸켓’ 프로모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해 휴가를 선물하고 싶다면 따뜻한 해외 휴양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클럽메드가 ‘발리’와 ‘푸켓’ 두 곳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발리의 경우 항공 포함 4박 6일 135만원부터, 푸켓은 3박 5일 117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여행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로 봄 방학이 포함되어 있어 자녀들과 같이 떠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본 프로모션 이용 시 따듯한 날씨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등 휴양지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매년 베스트셀러 1, 2위를 다투고 있는 리조트를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다.
리조트 곳곳에 발리니즘 문화를 녹여낸 클럽메드 발리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휴양지로 인기가높다. 새로 리뉴얼한 비치 바(Bar)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거나 고요한 젠 풀에서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나누는 모습,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한 발리 스윙은 SNS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유명하다.
식도락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식 정통 요리와 전 세계의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타이 복싱 클래스와 눈처럼 내리는 새하얀 버블을 맞으며 전세계 사람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폼 파티(Foam Party) 등 다양한 엑티비티는 덤이다.
현재 두 리조트 모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어메이징 패밀리’를 운영중에 있다. 발
리의 경우 아들과의 유쾌한 일상으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배우 ‘이미도’씨가 휴가를 다녀온 만큼 그 동안
자녀가 어려 여행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