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한라산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제주관광공사, 2020 제주윈터페스티벌 개최
올겨울 제주를 찾는 사람들은 한라산의 대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겨울에 더 아름다운 한라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행사인 제주윈터페스티벌을 한라산 어리목 일대에서 개최한다. 제주윈터페스티벌은 오는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30일간의 일정으로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된다.
한라산 어리목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행사에는 눈썰매, 유로번지, 동계스포츠(컬링) 체험존, 원더랜드/허스키눈썰매/제주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공사는 지난 제주윈터페스티벌에서 방문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썰매 외에 유로번지 체험(트램플린 위에서 몸에 안전장치와 줄을 달고 점프하는 체험 장비)을 새롭게 추가했다.
하늘 위로 높이 점프해서 한라산 설경을 즐기는 유로번지 체험은 이번 행사에서 꼭 해봐야 할 체험거리다. 또한, 올해 행사장에는 많은 포토존이 조성되어 함께 온 가족·친구·연인 등이 사진을 찍으며 제주의 예쁜 겨울 추억을 담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윈터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개최 여부의 사전 확인을 당부드리며, 행사장 인근 주차공간이 넓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240번 버스)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