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아이들과 함께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Happy Holidays’
수중공연 'Happy Holidays' 선보여
산타와 루돌프, 그리고 아름다운 인어들이 펼치는 바다 속 이야기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Happy Holidays’ 이벤트를 오는 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자랑하는 ‘수중 공연’은 ‘Happy Holidays’ 타이틀로 특별 편성된다. 산타와 루돌프, 그리고 싱크로 산타걸과 아름다운 인어들이 펼치는 바다 속 동화를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별 수중공연 ‘Happy Holidays’는 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만나볼 수 있다.(단, 월요일 제외)
공연 시간은 12:30, 14:30, 16:30 총 3회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18:00 공연이 추가되어 총 4회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주간인 21일부터 25일에는 1일 4회로 확대 편성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기존 진행되었던 옥토넛 공연은 잠시 휴공된다.
아쿠아리움 내부에서도 다양한 ‘Happy Holidays’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산호 미술관 ‘가든일 수조’ 에서는 눈 내리는 수조 연출과 가든일의 식사 시간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된다. 매일 2시 40분에 함께할 수 있다. 또한, 상상물고기나라, 아마조니아월드 WISH PLACE에서는 특별한 포토존을 만나 볼 수 있다.
‘Happy Holidays’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계정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