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부터 데이트룩까지! 보온+스타일 다잡은 겨울 패션
무서운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부터 연인과의 데이트까지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 늘어날 때,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켜줄 겨울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도회적인 무드의 스타일링
그레이와 블루 톤의 조화는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 합이다. 패턴이 매력적인 블루 계열 원피스에 그레이 맥시 코트를 매치하자. 이때 코트는 벌룬 소매 제품을 선택하면 곡선 실루엣이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컬러감을 부드럽게 중화시킬 수 있다.
여기에 비슷한 쿨톤 색조의 미니백에 시크함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롱부츠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연말 모임 패션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포인트 컬러 주얼리로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편안한 듯 멋스러운 스타일링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스타일링도 룩에 어떤 포인트를 주는지에 따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패딩은 포인트가 있고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제품이라면 코트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룩이 연출된다. 여기에 포근한 느낌의 터틀넥과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룩의 정석과도 같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자.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버킷백 그리고 움직임에 따라 반짝임을 더해줄 이어링과 메탈 시계를 더하면 편안한 듯 멋스러운 겨울 데이트룩을 꾀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