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멜팅 글로우 카밍 크림,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外
보나쥬르 ‘멜팅 글로우 카밍 크림’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보나쥬르(Bonajour)가 출시한 ‘멜팅 글로우 카밍 크림’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도 언제나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가 머무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윤광 크림이다. 최소한의 성분으로만 구성된 윤광크림은 D판테놀 10,000ppm 함유로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부여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체온과 맞닿았을 때 피부에 녹아 고보습막을 입혀주기 때문에 두 손바닥의 열로 녹이듯 마무리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스크럽과 클렌저, 보습 마스크 기능을 담은 올인원 마스크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작고 매끄러운 입자의 수크로오스 알갱이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조한 계절에 거칠어진 피부와 입술 각질 관리용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오일 베이스의 제품으로 물기가 있는 피부에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면 화장을 지우는 메이크업 클렌저로 쓸 수 있다.
또한,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퀵 보습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얼굴에 바르고 약 10분 후 헹궈내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원료인 자몽 추출물과 라즈베리 씨드 오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피몽쉐가 출시한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패션후룻츠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열대과일 ‘마라쿠자’를 100% 함유한 앰플 세럼이다. 마라쿠자는 항산화제인 천연 비타민C가 석류 보다 3배 이상 높고, 오메가 3,6,9 등의 필수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습 및 노화 방지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페루 아마존에서 자란 마라쿠자의 유효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저온 압착 공법으로 추출한 패션후룻츠 씨 오일 100%를 담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제품이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비건 뷰티 제품으로, 알싸하고 상큼한 마라쿠자의 향과 드라이한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토리 ‘프로 앰플’ 3종
클리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선보인 ‘프로 앰플 세트’는 물광·탄력·미백 앰플의 3종은 순도 100% 히알루론 큐브와 섞어 쓰는 신개념 제품이다.
제품은 피부 5mm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 주름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프로 콜라겐샷 탄력 앰플’, 칙칙한 피부를 밝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프로 나이아신샷 백옥 앰플’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8일까지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40% 가까이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잉크 틴트 세럼’은 일반 촉촉한 타입의 틴트와 달리 오일리한 느낌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물 한가득 머금은 듯 여리여리한 광택의 일명 ‘물먹립’ 을 연출한다. 또한, 기존 잉크 라인처럼 첫 발색과 동일한 컬러 그대로 오래도록 유지되는 강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한편 이 제품은 출시 직후 포털사이트 화장품 검색어 1위에 등극, 일부 컬러는 온라인 내에서 전 수량이 품절되는 등 기존 잉크 라인 못지 않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샘 ‘스튜디오’ 라인
더샘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룩을 구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했다. 제품은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립스틱, 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4가지 피부 톤에 맞춘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과 롱래쉬 컬링과 볼륨 컬링 2종의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10가지 컬러의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 지속력 높으면서 번짐 없는 7가지 컬러의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로 선보인다.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는 롤링할수록 따뜻한 히팅감이 올라와 스팀 효과를 주어 피부를 맑고 환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워시오프 타입 제품이다.
거문도에서 자란 해풍쑥 추출물이 100ppm 함유된 초록색 젤을 문지를수록 하얀 크림으로 유화되는 제형으로 2~3분간 롤링 마사지 후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저온 침출법으로 추출한 거문도 해풍쑥이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 및 모공 속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에바끌레르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에바끌레르가 출시한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줘 면도,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쉽게 지치는 남성들의 피부에 보습과 회복을 도와 건강한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강력한 수분감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다. 또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흡수돼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3 in 1 커스텀 컬렉션’ 3종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에서 브러시 볼륨을 슬라이더로 컨트롤하여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는 ‘3 in 1 커스텀 컬렉션’을 선보였다. 컴플렉션, 치크, 컨투어 총 3종으로 출시된 브러시는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이용해 MIN–MID–MAX 단계로 브러시 모의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MIN 단계는 가장 풍성한 볼륨의 브러시로 소프트한 터치와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주며, MAX 단계로 갈수록 볼륨감이 줄어들며 보다 촘촘하고 탄력감이 더해져 제품의 픽업양과 발색력이 높아진다.
먼저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는 소프트한 터치로 쌩얼 같은 투명 피부 표현부터 완벽한 풀 커버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3 in 1 커스텀 치크 브러시’는 자연스러운 혈색부터 포인트 블러셔 메이크업까지 변화를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3 in 1 커스텀 컨투어 브러시’는 넓은 부위까지 그라데이션하여 음영을 주거나 국소부위의 섬세한 쉐딩까지 가능해 브러시 하나로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빌리프가 선보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시카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1차 닦아내고 다시 한번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쏘내추럴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
쏘내추럴의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은 자연스러운 톤 커버는 물론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픽서를 뿌린 듯 오랜 시간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구상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신제품
청호나이스뷰티가 겨울용 선케어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화장 전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만을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빛나는 피부 광채와 촉촉한 영양을 선사하는 3단계 레이어링 쿠션으로, 물방울 퍼프가 굴곡진 피부결을 따라 촘촘하게 밀착시켜 무너짐 없이 끝까지 화사하고 촉촉한 극광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아로마티카의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유기농 로즈 워터층과 보습 케어에 뛰어난 로즈 에센셜 오일층의 더블 텍스처로 이루어진 이층상 트리트먼트 토너다.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버드를 직접 공수해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로즈의 영양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다마스크 로즈 오일 및 슈퍼베리 콤플렉스,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유기농 성분 및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했다.
토너를 흔들어 수분층과 에멀전 층의 성분을 블렌딩한 후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한 보습감과 수분감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부스팅 토너로 활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 정돈 및 다음 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 ‘버블 토너’ 3종
티르티르(TIRTIR)가 자연 유래 성분의 ‘버블 토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로 구성했으며, 피부 흡수가 빠른 버블 제형의 스킨 토너 제품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저자극 버블 포뮬라가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과 시카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는 탄제린 추출물에 8가지 베리 비타민 콤플렉스가 어우러져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는 식물 유래 콜라겐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 무너진 수분 밸런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조성아22에서 선보인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1.5mm의 얇은 펜슬 심이 속눈썹 사이사이를 정교하게 메꿔 점막은 깔끔하게, 눈꼬리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펜슬 라이너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 포뮬러로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피부가 얇은 눈가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완벽한 픽싱력으로 번짐이 적으며 물, 땀,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깊은 블랙홀 같이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딥 블랙’, 딥 브라운과 블랙의 중간으로 진한 에스프레소를 얹은 듯 그윽하게 연출해주는 ’다크 프레소’ 두 색상으로 선보이며, 발색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의 드로잉만으로도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