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가 자사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런칭 100일(12월 5일) 기념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100일을 맞이해 개발팀의 초심과 약속을 담은 '100일의 약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아이템 '약속의 목걸이'를 도감에 등록하는 이벤트다. 또한, '약속의 목걸이'를 특정 단계 이상 강화한 유저를 대상으로 실물로 제작된 '약속의 목걸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상점에서는 '100일 기념 골드 패키지'와 '100일 기념 다이아 패키지'가 업데이트 돼 각각 100골드와 100다이아로 판매된다.

이벤트와 함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대규모 전투 컨텐츠 '영지전'을 사전 업데이트해 '영지전 세금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도감 시스템인 '몬스터 도감'이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신규 던전과 신규 길드레이드 등이 추가되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한층 풍성해질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는 "'에오스 레드'에 보내주신 과도한 관심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오랫동안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처음 서비스를 시작할 때의 '약속'을 지키며, 긴 호흡으로 오랫동안 유저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에오스 레드'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