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가 배우 김다솜과 함께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2월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토모토끼의 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와 화보 속 다솜의 깨끗하고 맑은 모습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앳스타일

다솜은 “보통은 색조 화장을 진하게 하고 촬영을 했는데, 이번엔 순수하고 깨끗한 제 모습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며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토모토끼의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이전의 아이케어 제품들과는 달리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이온 음료처럼 빠르게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마치 바르는 단백질 영양제라 불릴 만큼 잔주름 및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메꿔주어 얇은 눈가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눈가 및 입가, 미간 잔주름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토모토끼의 제품들은 유해성분이 첨가되어있지 않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서 시너지를 일으키는 기술을 접목한 브랜드로써, 이번 다솜과 함께한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더욱 젊은 소비자층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토모토끼가 깨끗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더욱 드러낼 수 있는 작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토모토끼의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토모토끼의 클렌징폼 ‘하이드랄라 미스티폼’과 함께한 화보까지 이번 앳스타일 12월호 화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홀리데이를 맞아 토모토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