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체크패턴 완전 정복! 빅체크 코트는 ‘시크룩’, 타탄체크 베스트는 ‘꾸안꾸룩’
체크는 매 시즌 사랑 받는 패턴이다. 이번 겨울 시즌 역시 코트, 베스트 등 다양한 체크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이를 활용한 연출법에 관심 갖는 이들이 많다. 빅체크 코트부터 타탄체크까지 다양한 체크 패턴 아이템을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빅체크 코트로 ‘시크룩’ 연출
올 겨울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코트를 활용하자. 빅 체크 패턴의 베스띠벨리 코트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오버핏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오버핏 코트엔 골지 소재의 몸매가 드러나는 상의를 선택해 단점을 커버해 주고 하의는 레더 스커트로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간단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메탈 소재의 손목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결한 스타일에 정점을 찍어준다. 아울러 블랙컬러의 앵클부츠를 착용하면 품격있는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다.
타탄체크 베스트로 ‘꾸안꾸룩’ 연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체크 패턴 베스트가 제격이다. 타탄체크 패턴의 베스티벨리 베스트는 여러가지 제품들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꾸안꾸룩 원한다면 이너로 후디를 매치하고 보이프렌드 핏의 데님을 입어 캐주얼함을 강조하자.
이와 같은 꾸안꾸룩에는 무난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둥근 프레임의 안경을 쓰면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며 내추럴함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경쾌함까지 챙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