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마니아 취향 저격하는 한정판 다운 재킷·운동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기록을 세운 디즈니의 대작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가 11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화를 기다려온 많은 팬의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패션 업계에서 ‘겨울왕국 2’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콜럼비아 X 겨울왕국 2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겨울왕국 2’ 개봉 시즌에 맞춰 ‘겨울왕국 2 컬렉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겨울왕국 시리즈 주인공인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에게 영감받아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영화 ‘겨울왕국 2’ 속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디자인에 컬럼비아의 뛰어난 보온 기술력을 담아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겨울왕국 2 컬렉션’ 중 ‘엘사 롱 다운 재킷’은 용감하고 강력한 엘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의 롱 다운으로, 재킷 안쪽에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력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에 은색 홀로그램을 더하고, 재킷에 눈송이 디자인의 디테일을 적용해 착용 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안나 다운 케이프’는 활달하고 자유로운 안나에게 어울리는 케이프 스타일로, 특별하게 골드 컬러의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 보온 기술력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엘사와 안나 캐릭터의 두 제품은 여성용, 여아용 2가지로 선보여 모녀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토프 인터체인지 재킷’은 활용도 높은 3-in-1 인터체인지 재킷으로 크리스토퍼 썰매 심볼인 노르딕 문양을 포인트로 더했다.
‘겨울왕국 2 컬렉션’ 모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옴니 테크(Omni-Tech)’를 갖췄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컬럼비아 ‘겨울왕국 2 컬렉션’은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겨울왕국 2 스페셜 더스트 백과 옷걸이 세트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컨버스키즈 X 겨울왕국 2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겨울왕국 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척테일러’ 컬렉션 3종을 선보였다.
강인한 표정의 엘사 프린팅이 돋보이는 ‘엘사 척테일러’는 눈꽃 디자인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영화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특징이 한데 어우러진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와 블루톤의 나염이 엘사를 꿈꾸는 많은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제안하는 ‘프로즌 척테일러’는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여정을 담았다. 블랙 컬러의 배경에 형형색색의 컬러가 마치 환상 속으로 끌어당기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올라프의 당근 코를 벨크로에 포인트로 적용한 ‘올라프 척테일러’는 후면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귀여움을 한껏 살렸다.
‘엘사 척테일러’와 ‘프로즌 척테일러’는 125에서 200까지, ‘올라프 척테일러’는 125에서 165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제품은 11월 4일부터 전국 컨버스키즈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