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함은 기본 향까지 기분 좋은 겨울철 손 관리 필수템 ‘핸드크림’
차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철에는 머리부터 얼굴, 몸, 손, 발까지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손은 외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고, 자주 씻기 때문에 더욱더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진다.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핸드크림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손 관리는 기본, 끈적거리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제형에 기분 좋은 향까지 더한 핸드크림을 소개한다.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3종
내추럴 브랜드 버츠비가 자연 유래 성분의 보태니컬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시어버터를 비롯해 호호바버터, 코코넛야자오일, 바오밥나무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등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블렌딩하여 거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내추럴 향을 담았고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3가지의 유니크한 향 조합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마치 향 테라피를 하는 듯해 기분전환을 도와준다.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 로즈마리 앤 레몬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 오렌지 블라썸 앤 피스타치오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로 구성했다.
페디베어 ‘프룻 핸드&풋 크림’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건조해진 손과 발을 촉촉하게 가꿔줄 ‘프룻 핸드&풋 크림’을 선보였다. 아보카도 오일, 망고씨 버터, 복숭아 오일 등 과일 추출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막을 선사하는 핸드, 풋 전용 크림이다. 농밀하고 쫀득한 텍스처가 적은 양만으로도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망고와 복숭아꽃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기가 특징이다. 또한, 30m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피부가 쉽게 트고 갈라지는 겨울철 즉각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원플러,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퍼스널 핸드케어 기프트 세트’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신제품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핸드 워시+핸드크림)’를 출시했다. 기존의 핸드 제품을 30ml 미니 사이즈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제품으로 지난 6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 처음 선보였다.
원플러는 글로벌 탑클래스 조향사의 프리미엄 퍼퓸을 담은 핸드 제품으로 상처 치유에 우수한 악마의 발톱뿌리 추출물, 피부 재생 효과가 우수한 에키네시아 추출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로즈마리잎 추출물, 보습 및 재생 효과가 우수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등 퀄리티 높은 제품력을 자랑한다.
더샘, 홀리데이 시즌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
글로벌 에코 더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을 출시했다. 4종의 인기 향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는 홀리데이 느낌이 강렬한 ‘레드 패키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핸드크림, 쉐어 버터, 모이스춰라이저 3가지 포퓰러로 구성해 손 피부 컨디션에 맞게 바를 수 있도록 했다.
헉슬리,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홀리데이 에디션
헉슬리는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더불어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을 동시 출시했다. 핸드크림 3종은 헉슬리 시그니처 향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이국적인 향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마지막으로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블루 메디나 도시 콘셉트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구성했다. 부향률을 높여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기가 지속하는 이번 핸드크림은 핵심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오브제, ‘워터 글로브 센티드 신’이 더해진 ‘핸드크림 컬렉션 센티드 신’은 2019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은 달콤한 바닐라와 내추럴한 시더우드의 깊이 있는 향을 담은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달걀 모양 뚜껑이 달린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은 탬버린즈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특별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달걀이 가진 풍부한 영양성분이 실키한 텍스쳐의 보습감으로 손을 코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