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지 말고 바르세요!’…아보카도·망고·알로에·쑥 등이 함유된 뷰티 아이템
최근 뷰티업계에서 아보카도, 망고, 알로에 등을 활용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고보습 마스크부터 핸드크림, 클렌저, 크림 제품 등 키엘, 페디베어, 토니모리의 이색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자.
키엘이 신제품 아보카도 보습 마스크를 출시했다. 키엘 ‘아보카도 보습 마스크’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보카도의 영양분을 담은 고보습 마스크로, 사용 15분 뒤 피부 속 수분을 29% 증가시켜준다.
아보카도 과일 추출물로 피부에 영양감과 활력을 더해주며 피부 보습 및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아보카도 스프레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텍스처로 도포 15분 후 적당량의 물을 묻혀 마사지하 듯 문질러 헹궈 주면 된다.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에서 건조해진 손과 발을 촉촉하게 가꿔줄 ‘프룻 핸드&풋 크림’을 출시한다.
‘프룻 핸드&풋 크림’은 아보카도 오일, 망고씨 버터, 복숭아 오일 등 과일 추출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막을 선사하는 핸드, 풋 전용 크림이다. 농밀하고 쫀득한 텍스처가 적은 양만으로도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망고와 복숭아 꽃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기가 특징이다.
키엘 ‘알로에 젤리 클렌저’는 알로에 베라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 유지를 돕는 제품이다. 95.4%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한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산뜻한 향과 젤리 제형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3세부터 온 가족이 얼굴, 헤어, 바디에 모두 활용할 수 있어 가성비 또한 높다.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해당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