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창립 7주년 기념 인기 메뉴 및 레스토랑 이용권 최대 30% 할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오는 12일 창립 7주년을 맞아 제스트, 아트리오, 37그릴, 버티고 등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의 식사권과 인기 메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이벤트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콘래드 서울 공식 온라인 몰인 ‘콘래드 서울 쇼핑존’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평일 점심/저녁 식사권을 비롯하여,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트리오의 셰프 테이스팅 세트, 추수감사절과 페스티브 시즌 홈 파티를 위한 터키 투고 바이 아트리오, 37그릴의 주말 브런치와 테이스팅 세트 메뉴, 버티고 런치 코스 등 호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칠면조 투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이한 콘래드 서울은 창립기념일에 맞춰 ‘콘래드 서울 쇼핑존’을 새 단장했다. 콘래드 서울 쇼핑존에서는 기존 브랜드 제품 이외에 콘래드 서울의 다이닝 바우처와 메뉴 이용권, 와인 클래스 이용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하게 콘래드 서울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품목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콘래드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콘래드 서울을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콘래드 서울은 품격 있는 서비스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두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 구매 조건이며, 구매한 이용권은 11월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