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꽃게, 황금향 등 제철 농산물과 해산물은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기 망설이는 이가 많다. 혹여 맛이 없어도 반품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산지 직송 농수산물을 전 제품 무료 배송하고, 품질에 하자가 있거나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무료 반품 신청까지 가능한 특별 기획전이다.

G9 영업실 임경진 팀장은 “제철을 맞은 농산물과 해산물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산지 직송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맛없을 시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상품들로 구성한 만큼 신선한 식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잘 활용하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이베이코리아

해당 프로모션은 G9의 신선식품 전문관인 ‘맛지구’ 상품으로 구성했다. 행사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고객에게는 ‘7%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증정하고,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10% 할인쿠폰’을 매일 5장 추가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 서해안 특A급 ‘활꽃게(2kg)’는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3만2580원에 선보인다. 올해 가을 어획품을 얼음 포장한 제품으로, 우수한 신선도를 자랑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로, ‘국내산 흰다리새우(1kg/약 40미)’는 2만3400원에, ‘자연산 전어(급랭/1kg)’는 9180원에, ‘활쭈꾸미(1kg)’는 1만 3590원에 각각 구입 할 수 있다.

제철 농산물로는 2019년 가을에 수확한 ‘고창 김민상 황토밭 꿀고구마(3kg)’를 스마일클럽 혜택가 8910원에 판매한다. 제주에서 직송한 달콤한 ‘황금향(3kg)’은 스마일클럽 혜택가 1만7550원에 선보이고, 가정용 ‘샤인머스켓(1kg)’과 ‘단감(3kg)’ 역시 스마일클럽 혜택가로 각각 1만3410원, 79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황잣’, ‘백잣’, ‘생해바라기씨’, ‘생캐슈넛’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건과류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맛지구’ 관 코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