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 먹방 찍고 무제한 생맥주 즐겨볼까…글래드 마포, 다채로운 가을 미식 프로모션
글래드 마포는 가을을 맞아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과 탁 트인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정통 프렌치 컨셉의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갈비 프로모션에서는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하여 특제 양념으로 조리한 갈비 양념 구이, 부채살과 LA 갈비, 춘천 닭갈비 등 전국 각지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글래드 마포의 야외 루프탑 공간 ‘그리츠M가든’에서는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를2019년 10월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생맥주와 함께 감자튀김, 깔라마리 튀김, 소시지 등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은 안주류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1천원(10%세금 포함)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1층 호텔 입구에서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10월 24일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와인 마켓은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5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에서 다양한 안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