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COACH), 새로운 10년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2020 Spring Collection'
코치가 지난 10일 2020 스프링 남성 및 여성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10년의 무한한 가능성을 향해 열려있는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유대감과 브랜드의 78년 중 아카이브 디자인으로 정통성을 담아 재탄생된 78가지의 백 등 여러가지 의미 있는 내용을 포함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 날 쇼에는 배우 겸 프로듀서이자 현재 브랜드 모델인 마이클 B. 조던이 참석했다.
마이클 B. 조던은 그가 론칭한 아웃라이어 소사이어티 펠로우십(Outlier Society Fellowship) 프로그램의 인턴들 및 그의 고향 뉴저지주 뉴어크시 소재 에섹스 카운티 뉴어크 테크 하이 스쿨(Essex County Newark Tech High School)의 패션 동아리 학생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약했던 마이즐 헤이저(Miles Heizer), 제미마 커크(Jemima Kirke), 롤로 주아이(Lolo Zouai)를 비롯하여 영화배우 조이 도이치(Zoey Deutch), 모델 카밀라 모로네(Camila Morrone)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했다.
한국에서는 코치 글로벌 사장님의 초청으로 에릭남이 초대되어 자리를 빛냈다.